즉 눈밑지방재배치로 튀어나온 눈밑지방 아래 그늘져보이는 눈물고랑을 어느정도는 해결할 수는 있지만
또 너무 오래 착용하는 것도 안 좋다는 말이 있어서 저는 그냥 짬짬이 착용하고는 있는데 외출할 땐 풀고 생활합니다!
이마지방이식 후에는 이마와 두피의 감각이 떨어질 수 있고, 이상감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마의 해부학적 구조상 어쩔 수 없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회복되니까요.
안검하수가 심한 눈을 공통근막과 눈매교정술로 교정한후 지방이식 없이 움푹 꺼진 눈이 개선되었다
이 밖에도 삽입된 지방의 양이 적절하지 않아 피부 표면이 울툴불퉁해 보이거나 종기나 흉터의 위험도 있을 수 있다.
이마지방이식을 하고 나서, 처음에는 이마가 볼록하게 예뻐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서운할 정도로 많이 꺼지니 너무 아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스테로이드 성분이 지방흡입 과도하게 들어갔을 때 나타날 수 있는 현상으로 스테로이드없이 효과적이고 안전한 주사를 사용하면 나타나지 지방흡입 않는 증상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피곤해 보이고 눈주변의 드러나는 뼈(안와골)로 인해 강한 인상을 준다고도 말합니다.
눈썹을 치켜 뜬다면, 눈썹 위가 더욱 불룩해지고, 심하면 이마가 심하게 울퉁불퉁하게 보입니다. 이때에는 늘어진 이마피부를 개선하는 실리프팅이 도움이 됩니다.
지방이식은 주로 복부와 허벅지에 있는 지방을 흡입하여 순수지방만을 정제하는데요. 만약 허벅지 지방을 볼이나 팔자주름, 이마 등에 이식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우리가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지방이식 하면 가장 많이 빠지는 게 얼굴 살입니다.
이식부위의 조직과 접촉면적을 최대한 넓게 하고, 골고루 이식하려면, 조건이 필요합니다. 이식부위의 조직이 두툼해야 합니다. 즉, 볼과 같이 살이 두꺼워야 하겠죠.
비에스티에서는 환자의 경과에 맞춘 흉터주사, 고주파, 재생레이저, 고압산소치료를 적절하게 병행해 피부 회복을 도와 흉터가 가느다란 선으로 남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쏘세지 형태의 쌍거풀이 있으면서 눈위가 움푹 들어가면 안검하수를 가슴수술 의심해야 한다. 비절개 눈매
+ 몸무게가 빠져도 계속 그대로인 이중턱을 보면서 이건 운동해서 살뺀다고 지방흡입 빠질 살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어요..